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추천-릭앤모티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21:36

    거미 출근해 혼자 있는 동안 심심하지 예기라며 얼버무린 넷플릭스를 알고 나쁘지 않은 vod계의 신세계를 맛봤다.


    >


    원래 심슨이나 퓨초라마 어드벤처 타임 같은 이야기 애니메이션을 즐겨 봤는데 넷플릭스는 신선들의 바둑놀이 같은 존재다 미드시즌을 보면 하루 이틀이 끝나다가 가끔 로이 자ネ 빠른 정신을 붙이면 부끄러움을 느끼지만 어쩔 수 없다. 저의 스타 1의 영상을 계속 추천하는 지능형 마약과 같은 미친 중독성!!


    어쨌든 장염+몸싸움으로 하나하나 집순이의 침대껌을 모두(사실 원래 집순이 wQ) 문득 내가 즐겨보는 영상을 포스팅하려고 했는데 첫 번째는 릭앤모티다.


    >


    >


    넷플릭스의 릭앤모티


    >


    릭엥모ー티은 올 시즌 3까지 본인다.위에는 과학자의 할아버지와 손자가 주인공이다.퓨처라마, 리과 만화, 포털을 타고 모험(?)을 한다지만 영화 UP처럼 할아버지와 손자의 감동적인 모험 이야기라고 평하면 오산이다.


    어른 아이답게 연약한 내용 중에는 선정적 거장 철학적 스토리도 있다. 하하하 곳곳에 깔려있는 떡을 먹는 재미가 있다.


    >


    >


    >


    >


    >


    >



    >



    >


    반쯤 맛본 예상과 기대보다 매우 넓은 세계관, 상상하지 못했던 캐릭터로 매번 업데이트 될 때마다 흥분 상태에서 재생 버튼을 눌러줍니다.제작진의 미친 아이디어에 박수!!



    >


    https://youtu.be/9QHXOD76HbU


    위 링크는 릭엥모티ー에 대한 10개 그대로인지 나쁘지 않는 칠 수 있는 비밀이었다.10분 정도의 영상이지만 제작진이 별로 나쁘지 않아 디테 1한지 알 수 잇 소리 벌벌


    만약 릭엥모ー티을 보게 감정 먹으면 생각보다 지나치고도 시즌 하나-4까지는 참고로 보길 바란다.개인적으로 큰 재미를 느낀건 당시부터였어sound!!


    마지막으로 심슨 오프닝에 나쁘지 않았던 화상으로 마무리!


    >


    http://youtu.be/GIXsaaI것 m9Q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