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휘어지는 디스플레이? 폴더블 스마트폰과 갤럭시 X !!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16:33

    안녕하세요, 자기 셀프입니다!! 오걸의 매일매일은 폴더블 스마트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마트폰이라는 개념이 우리에게 다가온 것도 사실 그리 오래되지는 않았지만, 스마트폰의 발전은 엄청난 속도로 거의 매일 "new"를 만들어 냈고 사람들은 휘어진 디스플레이에 관심을 갖기 시작했습니다!


    >


    Curved Display. 디스플레이가 휘어진 모습만으로도 매우 뛰어난 기술력으로 특히 TV 제품도 속속 나왔습니다.그러나 사람들은 " 구부러진 "보다는 " 좋은 때에 굽힐 수 있다면!"이라고 생각하고 굽힐 수-플렉시블 디스플레이, 접을 수 있다-폴더 부루 디스플레이, 이 정도의-롤러 디스플레이 같은 차세대 디스플레이에 대한 투자는 계속되었습니다!그리고 노력과 투자가 잇따르면서 관련 시제품이 2개 등장하였습니다.


    >


    2017년, 레노버의 폴더블 태블릿의 시제품입니다!"완전히 부러져디스플레이가 인상적이지만, 시제품에 그쳤고 아직 출시되지 않았습니다.


    >


    모두 유출된 폴더 불·스마트 폰 손목에 감싸다 영상이 화제가 되었습니다만, 시계 같은 모습이나 디자인적인 측면은 안타깝습니다. 그래서 많은 분이 기대하고 있는 삼성 갤럭시 X, 베하나에 쌓인 폴더 부루 스마트 폰죠?앞서고, 2017년부터 소문이 난무하고 있지만 전혀 소리 없는 갤럭시 X도 폴더블 스마트 폰이다.(아래 추측에 근거한다!)


    >


    >


    갤럭시 X에 대한 여러 소문이 존재하는 것인데, 먼저 2014년 폴더블 스마트 폰에 대한 컨셉 영상 유츄루카던 만큼 발매를 향해서 노력하고 있는 sound는 밝혀진 것 같슴니다.CES2018에서는 갤럭시 X를 하나부 고객 회사에만 유출했다는 소문도 있습니다, 아메리카그와 한국에서 폴더블 스마트 폰으로 예상되는 이름의 제품에 대한 특허와 Wi-Fi인증 확인이 되어 발매를 기다리고 있는 소비자들은 항상 조심하는 슴니다.


    >


    그리고 좋은지 본 뉴스에 의하면 월 3하나하나의 실적 발표 후 콘퍼런스에서는 "20하나 8년 OLED폴더블 스마트 폰 도우은치에에 초단 제품을 개발하는 "라고 밝히고 발매에 대한의 전망은 더욱 커지고 있다는 말이에요!몇몇 발표에 따르면 개발은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어 상품화에 있어서 생각해야 할 몇가지 점을 보완하는 단계에 있다고 하는데, 아직 직접 쓰지 않아서, 그 유용함에 대해서는 잘 모르겠지만 감정대로 접어라다니!!여러분도 치지 않습니까?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