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중년치아교정 40대교정 사례등은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23:54

    >


    2~3년 전이지만. 제가 예전에 썼던 중년 치아 교정문을 보고 저희 카카오톡 위 뒷부분등을 통해서 문의해 주시는 분이 계시는데, 정말 제 치아가 생각하면서 교정이 가능한지 문의같은걸 해주시는데...


    >


    실제 플로렌으로 앞니 교정 진행된 사례 중 40대의 교정을 진행 중인 것이 의외로 많습니다.이건 저희가 홍보영업을 하려고 해서 없는 말을 하는 것이 아니라... 실제로 중년의 치아교정을 위해 방문해주시는 비율이 언제나처럼 나빠지고 있습니다!


    >


    그만큼 앞니 교정은 단순한 젊은층을 대상으로 한 교정 시술이 아니다!40대 이상 중장년층에도 가능한 수술 노하우 이다니다.


    >


    물론 교정을 하기 위해서는 잇몸의 정세나 앞니의 교정 케이스에 적합한지 등을 세세하게 체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


    실제 윗니 교정 ... 중년 치아 교정이 이뤄진 사례를 살펴보면! 앞니 뒷면에 부착되는 투디 교정장치를 통해 예전과 다르게 다듬어진 치아를 볼 수 있습니다.중년의 치아 교정을 제안하고 있는 분 중에는


    >


    단순히 치열에 따른 심미적인 효과를 위해 교정 중인 분들도 계시지만! 절반 이상이 장기적인 치아 건강을 고려하여 교정에 대해 의견을 하고 있습니다.즉, 뒤틀린 경우가 계속돼 치석이나 맛있는 음식의 잔류 등 제거에 어려움을 느끼기 때문. 이를 개선하기 위해 교정중인 경우가 많습니다.


    >


    앞니 교정은 중년 치아 교정에 있어서 치아의 움직임이 있습니다. 및 뿌리흡수 등을 최소화 하여 시행이 가능하므로 케이스적합에 따라 효과적인 시술이 가능합니다!


    >


    물론...아무리 같은 시술이라도... 치아 교정은 장치가 결과를 대신하기보다는 모두 sound 당의에 따라 결과가 달라지므로 이 점은 주의해야 합니다! 중년의 치아교정을 소견중이신 분들은 이 점에 주의하세요! 꼭 플로렌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플로렌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다면?] 아래를 클릭하시면 편안한 답변을 도와드리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