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일상] 겨울왕국2, 포드v페라리, 편의점털기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17:14

    >


    >


    겨울 왕국 2관람 왜 봉잉눙 재미 없노 젬이야(눈물)1편보다 노 젬은데? 옆에서 홍탁거는 잠든 가재 부분으로 쪼개서 관람 부럽다.왜 하이라이트로 나누고 제대로 보지?ㅋㅋㅋㅋㅋㅋㅋㅋ 1개는 잘 보았지만 이번엔 실망하고 사용된 특히 앞부분에는 무척 지루했어요.그 후반부터 좀 재미있었다.


    >


    영화를 보기 전에 우리는 야식을 했다 탈탈을 언제 잡아요? 헤헤 그래도 조금이라도 죄책감을 줄이려고 컵라면을 먹은 이거 너무 맛있어. 사실 우동의 맛을 더 나쁘진 않지만 매장에 매운맛밖에 없어서 그걸로 먹었다. 훌쩍훌쩍, 이것도 맛있었다.후후쿠


    >


    두툼한 도시락과 비빔밥 비빔밥 섭취 둘 다 나를 만족시키기는 아쉬웠다.수아실 나는 비빔면 양념에 큰 흥미가 없어. 그래서 비빔밥을 잘 먹지 않아.입맛은 바뀌니까 괜찮아지는 그날까지 많이 먹어볼 생각이야.sound식에 대한 열린마 sound와 열린자세 컴온!!


    >


    정잼, 이거 왜 안 봐요? 이것이 보고 ㅜㅜㅜㅜㅜㅜ 2시간 30분이라는 긴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언제 끝에 자기 자신의 시계를 한번도 못 봤어 울음(겨울 왕국 2=시곈 세번, 봄)이 영화는 노 모 재미 본 적이 경기 영상도 심장 조직에 생각하고 배우들의 연기력과 전체적인 탄탄한 이야기 덕분에 지루할 틈도 없이 빠지고 본 핵잼ᅮ 어느 것 하나 빠져서 저렇게 즐길 수 있다면 마지막 가는 길에도 미련은 없을 것 같아(아니..) 난 미련이... 무병식재를 하고 싶어.. 이중인격 아수라 백작 못지 않은 빠르기를 즐겨보는 나도 푹 빠져본 영화 추천합미당


    >


    >


    타가가 사준 해바라기 꽃 한송이 너무 예뻐...↑길가가 예쁘다고 스토리 했더니 사줘타 이번 겨울 마지막 해바라기는 라눈고롱이에요 팩트가 있는 꽃 한송이도 너무 좋고 비싼 선물도 좋지만 이런 작은 꽃 한송이에도 좋은 느낌이야.느낌 전환, 굉장히


    >


    미니탑초코아이스크림 존맛텐 우유맛만 먹었는데 초코전 맛이었어.큰 사이즈 컵으로 둘이 먹었는데 약간 맛있었어. 한동안 바빠서 제대로 블로그를 못하고 있다.하 당싱무 많아 24태 테러가 부족한 함미에 된 ㅜㅜㅜㅋㅋㅋ 블로그만 하고 살고 싶은 회사 테에료어 치워야 할 것 같다. 캠페인 캬은캬은치에크도우루도 읽고 싶고 언어 공부도 하고, 넷플릭스 재밌는 드라마도 섭렵하고 싶고, 웹툰도 만나고 싶고, 작은 사업도 하고 싶은 곳이고 또 논문도 쓰고 우리 토리하고 놀이미 우고 싶은 해놓당싱무 많을 때 로이 부족해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