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펭수 김동준 [ instar gram,요들송,자신이,플린 ]정체 밝혀지자신?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09:50

    >


    안녕하세요~어깨회식을해서인지몸이피곤하네요그래도 내가 제일 좋은 거야.있는 목요일 1이므로 피로를 잊고 즐거운 하루를 시작했습니다.모르는 사람보다 아는 사람이 더 많다는 그분의 정체를 한번 알아보겠습니다.그 주인공은 뽀로로가 아니라 펜스입니다. 저는 펜스를 알고 있었지만 사실 관심이 없었습니다. 단순히 아이들이 괜찮다는 캐릭터하고만 소견을 했거든요.그런데 여러 방송에서 화제가 되고 펜스에 대해 알 만큼 나이에 상관없이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캐릭터가 나이 불문하고 사랑을 많이 받으셨죠? 제가 알기로는 아니었던 것 같은데 펜스는 정말 이상하게도 팬층이 다양하네요.그러면서 자연스럽게 펜스 마스크 속의 사람은 누구 1?라는 궁금증이 꽂히다고 신기 시작했습니다.​​


    >


    개인적으로 펜스와 소견한 분은 개그맨 출신 유튜버 카피츄!! 추대엽씨 였습니다.저랑 같은 소견을 하시는 분이 아마 많으실 텐데요. 제가 추대엽씨가 펜스가 아닌가 하는 소견을 한 것은 외견적인 부분이 펜스와 너무 비슷해서요. 그래서 펜스를 봤을 때 생각나는 사람이 카피추 뿐이었습니다.방송을 통해서 나왔는데 펜스가 아닌 것에 미련을 갖고 있군요.현재 펜스로 의심되는 유력한 후보는 플린 김동준씨!! 왜 의심받고 있는지 조사하기 전에 펜스에 대해 좀 더 알아봅시다.​


    >


    펜스 펜스는 2019년 3월 201에 1등장을 했습니다. 이름과 외모에서 볼 수 있듯이 펭귄이에요.본인은 10세로 펜스의 키는 210cm?! 어느펭귄키가이렇게크냐... 실제로 보면 무서울 것 같네요.고향은 남극이며, 여러가지 특기를 가진 펭귄이네요.요들송, 아로송, 미국댄스, 유기농댄스, 랩, 비트박스, 판의 sound, 노동가, 드럼연주 등 못하는게 없는 만능펜스!! 그래서 펜스는 직업도 있습니다. EBS 관행생+유튜브 크리에이터~~펜스에 대해 알아보니 설정을 재미있게 해놔서 그런지 처음에는 눈이 무서웠는데 요즘은 귀엽게 보이네요.후후후.


    >




    >


    그러면 가장 유력한 펜스 후보 플린 김동준 씨의 본인이 인스타, 요들송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아까도 연관검색어에 '펜스 김동준' 이라는 분도 보셨는데요. 이정도면 정말 거의 확실하다고 생각하지만, 뭐 확실한건 아니니까^김동준씨는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유튜브에서 플린이라는 이름으로 활동 중이라고 합니다.펜 킴 동준의 본인은 92년생으로 만 27세로, 서울 예대 용키그와의 학번다는 정보가 있습니다.그리고 신장에서 봤을 때 펜스가 2일 0cm, 김동준 일 89cm에서 펜스의 몸통이라고 추측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군요. 그리고 펜스 요들송의 경우 이전에 플린 김동준씨가 불렀던 요들송과 펜스의 요들송이 매우 흡사하기 때문에 이러한 추측은 본인이 오지 않은 것 같습니다.그리고 네티즌들이 펜스의 정체를 밝히기 위해 김동준씨의 인스타를 찾았지만 확실한 증거는 찾지 못한것 같습니다. 내가 인스타에 들어간 바로 당시에 비선출이 되어있어서 찾아봤는데 그냥 포기..후후후.


    >


    펜스가 화제가 되고 있는 당연히 많은 분들이 가면 속의 펜스 본체에 대해 알고 싶어하는 것 같습니다. 만약 펜스의 정체가 밝혀진다면 가장 최근처럼 많은 관념과 사랑을 얻을 수 있을까요?개인적으로 견해를 해봤지만, 만약 정체를 밝힌다면 가장 최근과 같은 사랑을 받을 수 없을 것이라는 견해가 들었습니다.원래 사람들은 호기심이 호기심을 유발하는 것에 '관념'을 가지고 그렇잖아요.그래서 앞으로도 가장 최근처럼 계속 정체를 숨긴 상태로 활동하도록 하겠습니다~~!! #펜스김동준 #프린김동준 #김동준instargram #펜스instargram #김동준 자신이 #펜수정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