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티스토리 어린이드센스 수익화 사례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4. 05:55

    이 2월 중순경 티이에키 어린 아이드 센스를 시작하자 포스팅을 했습니다.이후 수차례 티예기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필요한 정보를 공유해 드렸습니다. 가장 빨리 제가 구상하는 아이들 센스를 통한 수익화 구조를 예기해 두었습니다.구글 어린이이드센스 수익화 전략-돈벌기 세팅인가


    실제로 광고 수익이 어느 정도 과도하게 발생하고 있는지 보여드렸습니다.​ ▶, 구글 아이드 센스 티 스토리 블로그 2개월째-광고 수익이 어느 정도 과인 한상차림 오쏘 울카.


    이쯤되면이제티스토리아이드센스에관심을가질만한분들도많이계실것같아요.스킨 솔러터의 실질적인 광고를 세트하는 방법까지 자세히 설명했네요. 티스토리 블로그에 구글 아이드센스의 광고 설정 방법을 총정리


    이 정도 알려주면 티 내용 어린이용 센스로 어느 정도 수익을 내는 분도 생길 것 같았는데.역시 좋지않아! 유기농 매일 눈으로 직접 수익화에 성공한 사례를 확인했습니다.^^


    내가 티이에키마케티은 설정의 비법을 포스팅한 것이 5월 말 정도입니다.6월 초 블로그에 아래와 같은 댓글이 달렸습니다.


    >


    그로부터 약 1개월이 지났습니다?어젯밤 이분한테 댓글로 연락이 와요.아이의 이드센스 계정에 문제가 생긴 것 같은데 도와주세요.그래서 문제 확인을 위해 이 분의 어린이 에센스 계정에 접속하게 되었습니다.계정을 알아보던 중 아이의 이도센스 수익을 확인하게 됐다. 그런데 깜짝 놀랐어요.


    >


    6월 4첫 마케팅 세트 완료했다는 분이. 6월 한달 수익이 첫 40달러, 자신이 되는군요.


    애드 센스 적용을 1개월 만에. 초기 지급 기준액 하나 00달러를 바로 넘는 수익을 달성했어요.결제 수단이 추가되지 않은 상태이며, 실제 통장에 돈이 입금된 것은 아니겠지만. ​ 나는 첫 달의 하나 00달러를 면하는데. 나보다 더 훌륭한 수익을 내고 있다고... 애드센스 계정을 보신 김에 이 분이 운영하고 있는 티멀 블로그도 함께 확인했습니다.포스팅 하나 70여개, 1평균 방문자 수가 400~500명 정도 됬네요. 방문자 수가 그렇게 많진 않겠죠?​ 앞으로 콘텐츠가 축구 1수록의 방문자 수는 더 거의 채찍 일어날 겁니다. 그럼 이 분의 수익은 어떻게 됩니까? ​


    앞으로 이런 사례가 많이 보였으면 좋겠습니다. ᄋᄉᄋ씨! 화이팅 입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