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율주행 자동차의 상용화가 가능할까?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18:38

    >


    자율주행차는 Auto Driving Car 역시 Self Driving Car라고 하며 운전자의 조작 없이 스스로 운행할 수 있는 자동차를 이야기한다.


    >


    자율 주행 자동차의 단계는 미국 자동차 공학회 분류 카쥬은 0~5단계에서 자신 누구에게 단 한개~2단계가 우리가 타고 있는 자율 주행 자동차의 수준이고, 우리가 꿈꾸던 운전자의 개입 없이 자율 주행하는 것은 4단계 수준임.우선 자율주행 단계에 대해 알아보자.


    >


    운전자가 모든 모니터링 조작을 직접 하는 단계이다.사실상 우리가 최근까지 경험해 온 대부분의 자동차가 요기에 해당한다.


    >


    차선 유지 장치 자신 오토 크루즈 등 1개의 자동 주행 기능을 수행하는 단계였다.대표적으로는 크루즈 컨트롤 기능을 들 수 있지만 이는 속도계를 보지 않고도 제한속도에 맞춰 운전할 수 있다. 고속도로에서 장시간 달려야 하는 버스의 경우 크루즈 컨트롤 기능이 거의 필수다.그 밖에도 차선 유지 지원 시스템, 충돌 위험시 자동 브레이크 제어 기술 등의 기능은 자율주행 하나다.


    >


    자동 주행 기능이 2개 이상의 단계였던 20하나 6년 방송한 '태양의 후예'로 등장한 키스 장면이 기억 살그머니? 드라마 속의 남자 배우들이 차 안에서 자동 주행 장치를 붙인 뒤(뒤)여성 배우에 수십초 동안 키스하며 연 1화제가 되었습니다


    >


    이 기술은 차량이 주행 시 자동으로 차선을 친국어로 인식하지 못하도록 하는 주행조향보조시스템(LKAS:Lane Keeping Assistant System)이었다.현재 제네시스'EQ900'모델은 LKAS보다 더 진화된 기술인 HDA(Highway Driving Assist)기술이 적용됐다.


    >


    특정 교통환경에서 자동차가 모든 기능을 제어하고 운전자는 특수한 경우에만 개입하는 단계이다.이 단계는 반자동운전으로 운전에서 잠시 벗어날 수 있는 단계지만 긴급한 상황에서는 운전자의 조작이 필요한 단계다.


    >


    221현대 자동차가 국내에서 최초로 대형 트럭 3단계 자율 주행에 성공했다고 밝혔다. 구간은 의왕~인천에 약 40km구간의 고속 도로인 이번 행사에서 쥬율쥬헹 자동차 개발에 엄청난 속도를 높이겠다는 결심을 전했습니다. 역시 돈 샌디 A8도 3단계 수준의 자율 주행이 가능하다, 여러 업체에서 자율 주행 3단계가 가능한 모델을 내놓고 있다.


    >


    4단계는 주변 환경에 상관 없이 자동차가 스스로 모든 기능을 제어하지만 운전자는 필요한 단계임.현재의 기술 수준은 4단계까지 도달하고 있다. 이 단계에서는 운전자가 전방을 주시하지 않아도 책을 읽는다든지, 자도 목적지까지 안전하게 도착하는 단계다.


    >


    운전자는 사라지고 탑승자만 존재하며, 사람이 타지 않아도 움직이는 무인주행을 하는 단계다.한 운전자가 없는 탑승자에 있는 상태이다. 이 단계에서는 도로에서 1어 날모든 상황을 자동차가 인식하고 위급한 상황에서도 자동차가 통제하고 판단한다.


    >


    20하나 7년 3월 공개한 '로건'에서 후반부에 등장하는 오토 트럭에는 운전자가 없다. 이 오토럭은 컨테이너를 싣고 도로를 빠르게 달리며 도로 안의 상황을 스스로 판단해 제어했습니다.시모 영상은 BMW의 하나-5단계 자율 주행 자동차를 보인다.


    현재 우리 과의 라에에서 20하나 6년 2월 하나 2개 자동차 관리 법 개정안이 시행되면서도 실제의 자율 주행 자동차 도로 주행이 가능하게 됐다.


    >


    현대 자동차의 제네시스가 정부에서 도로 주행 허가를 받아 국토부가 지정한 곳에서 시험 운행을 하고 위에서 언급했듯이 22일 3단계의 대형 트럭, 자율 주행이 성공하기도 했다.


    삼성 전자도 자동차 전장 부품과 인공 지능(AI), 5G통신 등 미래 성장 산업에 약 25조원을 투자하겠다고 밝혔다.


    >


    오링이풀도 자율 주행의 조사 인력이 5,000여명에 달할 만큼 많은 투자를 하고 있지만, 2017년 4월, 렉서스 SUV모델에서 미국 캘리포니아 도로에서 자율 주행 테스트가 진행됐다. 과연 앞으로 어린이용 플래카드가 등장할지 사람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


    이처럼 많은 국내에서 나쁘지 않고 해외에서 많은 대기업이 자율주행자동차에 많은 흥미를 갖고 있으며 이와 관련된 법을 만들어 규제를 완화하고 있다.


    >


    >


    많은 큰 기업이 2020년 생산 목표를 둔 만큼 향후 20년 후의 2040년경에는 완벽한 자율 주행 자동차가 상용화되고 도로를 달리고 있지 않을까.


    >


    자동차 직수입 종합 솔루션 기업 디파츠는, 한국의 수입차 직구 시장을 리드하는 대기업으로,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서 새롭게 자동차 시장의 수요 견인을 리드하고 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