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니] 원펀맨 시즌2 One Punch Man Season 2 , Netflix 넷플릭스 , 추천 아이니 추천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05:09

    지난해 넷플릭스 Netflix로 스트리밍을 개시한 ​ 원 폰 라면 시즌 1 One Punch Man Season 1을 하려는데...이건 뭐냐, 아기가... 그렇긴.주인공의 그림이 이런 형태이지?라고 생각하기 시작했어요 원래 나라면, 아마, 보기 시작하지 않을 애니메이션의 드라마지만, 회사의 사원 한명이 원작 만화를 굉장히 재밌다고.꼭 보라고 해서 보기 시작했어요.


    >


    근데... 이거... 진짜 무섭지 않을 정도로 재밌었다. 상대를 무족건조하게 펀치 한방에 박살내는 주인공 사이타마가... ストーリー스토리 웃겨도 예쁘다.맨발로 끝내는 싸움인데...계속 봐도 재밌다.와, 이렇게 강한 상대를 한판으로 더 이길수 있을까? ...하고 싶지만 싸우면 또 한방에 끝낼수 있어...(웃음)


    >


    ​ ​ ​ 어쨌든 신선하다 신선한 ​ 영웅 아이니 시리즈 원 폰 멘 시즌에도 이 마지막 자신고, ​ 계속 원화 폰 라면 시즌 2만을 기다리고 온 자신이었으니 ​ 시즌 2이 내 도착하자마자...정도 주행했다


    >


    ​ ​ ​ 원 폰 라면 시즌 2One Punch Man Season 2의 내용도 시즌 한개와 별반 차이가 없어.


    >


    다만 사이타마 주변에 새로운 사람들이 길거리 나쁘지 않으면 괴인이 더 강해져서 여러모로 나쁘지는 않다는 것뿐.그래서인지... 인터넷 후기에는 재미없다거나 나쁘지 않다, 보통 그저 그렇다거나 나쁘지 않다는 스토리도 있는 것 같다.


    >


    하지만 나로서는 아주 재미있게 봤고 매우 만족한다.사이타마의 제자 제노스의 발전이나 새로운 친구가 된 킹이나, S급, A급, B급에 이어영웅들의 등급 나누면, 그로 인한 질투 등···영웅들을 사냥 영웅 사냥꾼, 거대한 유령들...​ 이 모든 것이 잘 조화하고 ​ 원 폰 라면 시즌 2을 즐겁게 했다.그래서 기대는?​ 어떻게 보면 ​ 시즌 2의 내용은 좀 제멋 대로인 면이 없잖아 있다.왜냐고 소견했는데... 시즌 2의 내용이... 시즌 3으로 이어지는 모든 내용의 가교 역할을 하고 있기 때문인 것 같다는 느낌?​ 원 폰 라면 시즌 3를 향해서 ​ 모두적인 플롯을 짜다는 느낌?어쨌든 저는 그 중에서도 꽤 재미 있어 한번에 고정 주행했으니...특히 요즘 볼 게 없으면 꼭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물론 원빵맨 시즌부터 고고! 넷플릭스로 고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