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시청기록삭제. PC/모바일에서 쉽게 하기.
    카테고리 없음 2020. 3. 8. 09:48

    요즘 넷플릭스를 많이 이용한다. 필자는 UHD화질과 4명 동시 접속 가능한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지만 4명이 돈을 나누지 않으면 개인 브그이다 sound가 매우 줄어든다. 그래서 일의 어린이 데이를 만들어 여러 사람이 공유하고 있는 사람도 많을 것입니다.그래서 내가 본 넷플릭스 시청 기록이 조금 불편할 때도 있다. 그러다 늘 그랬던 것처럼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를 PC와 모바하나로 진행하는 방법을 알아보자.​


    >


    넷플릭스를 이용하면 시청기록이 자동으로 만들어진다. 시청기록은 내가 어떤 콘텐츠를 봤는지, 어디까지 봤는지. 특히연결이가능하기때문에여러콘텐츠를한꺼번에조금즐기는사람에게는없어야하는기능이기도하다.​


    >


    그래도 지우고 싶다면 상단 오른쪽 프로필을 클릭해 계정으로 들어가 보자.


    >


    아래쪽을 보면 시청 기록을 볼 수 있을 것이었다 이것을 클릭하면 된다.


    >


    시청기록에 들어가면 최근 본 순서대로 콘텐츠가 나열된다. 오른쪽의 숨기기 버튼을 누르면 해당 영상의 넷플릭스 시청기록은 삭제된다. 시리즈를 모두 삭제하려면 숨기기 버튼을 누른 후 시리즈를 숨길까요? 라는 글을 클릭하면 된다.​


    >


    내가 본 모든 매체의 시청기록을 삭제하고 싶다면 웹페이지 맨 아래에 있는 모두 숨김을 누르면 된다.​


    >


    넷플릭스의 시청기록을 모두 삭제해 보시면 시청 중인 콘텐츠 항목이 완전히 삭제된 것을 보실 수 있을 겁니다.​


    >


    넷플릭스 시청 기록 삭제 무바 1에서도 쉽게 진행된다.우선 한 화면 오른쪽 아래 메뉴를 클릭한 뒤 계정으로 들어가 보자.역시 오랜만에 내리면 기록 메뉴를 볼 수 있을 것이었다 이를 클릭한 뒤 삭제하고자 하는 영상의 숨김을 누르면 된다.그리고 아래로 내려가면 넷플릭스의 시청 기록을 지울 수도 있을 것이었다.#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