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름 피서지 안전사건 종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14:38

    >


    본격적인 휴가철이 시작되면서 바다 본인 계곡 등으로 휴가를 떠나신 분들이 많습니다. 그러나 그만큼 매년 피서지에서 발생하는 사고도 점점 늘어나고 있는 것입니다만. 물놀이 도중 안전을 소홀히 해서 작은 부상, 크게는 사망까지 생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당일은 즐거운 휴가를 보내기 전에 반드시 숙지해야 할 사고의 종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뜨거운 햇살 아래에서 장 테, 때 놀면 1그와은화상하기 쉽지만. 1광화 상이 란 닛코의 자외선이 피부 세포를 손상시키고 생성하는 화상이다. 자외선 중에서는 자외선 B가 1그와은 위치 등을 유발하는 영향으로, 자외선 B에 많이 노출될 경우 조 썰매 타기에는 빨갛게 부풀어 늘어 심해 지역 물집 등이 생기기도 합니다. 1그와은 위치 등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햇빛을 가리는 챙이 넓은 모자 저의 양산과 선글라스 등을 착용해야 하며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며 피부를 최대한 보호해야 합니다. 만약 화상을 입은 경우에는 휴식을 취하면서 냉찜질 등을 하는 것이 좋다고 느끼는 통증이 있고, 형의 무분별한 부위에 화상을 입은 경우에는 병원에 가야 합니다.


    >


    물놀이 중에 생성할 수 있는 안전 문재는 저체온증이 있습니다. 바깥의 뜨거운 기온만 믿고 계곡이 자기 바다로 들어가 상점에 들어서면 낮은 수온으로 인한 저체온증이 생길 수 있습니다. 저체온증은 내용택에서 정상 체온보다 체온이 내려가는 것으로 되어 있습니다. 물놀이 중에 피부에 소름이 돋고, 피부가 당겨지면서 몸이 떨리면 저체온증을 의심해 봐야 합니다. 이 경우 즉시 물로 자신과 물기를 닦고 수건이 자신의 긴팔로 온몸을 감싸 체온을 지켜야 합니다.


    >


    여름바다에는 불청객이 있지만, 해파리입니다. 해파리는 수온 상승이나 해류의 흐름 등에 의해 매년 증가하고 있습니다만. 이 때문에 해수욕 온 사람들이 해파리에 쏘이는 사건이 적지 않게 일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독성 해파리에 쏘이면 홍반을 동반한 매 모양의 상처가 생기고 통증, 발열, 오한, 근육마비 등을 일으킵니다. 맹독성 해파리에 노출되면 응급처치를 빨리 받지 않으면 호흡곤란, 신경마비 증상을 유발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해파리에 쏘였을 때는 앞서 구급차를 불러 구조원에게 도움을 요청합니다. 피부에 달라붙은 해파리나 독침은 맨손으로 떼어낼 것을 예상하고 플라스틱 카드나 조개껍질을 이용해 독침이 박힌 반대 방향으로 긁어내야 합니다. 그런 앞으로 상처를 바닷물에서 10분 이상 씻어야 하는데 이 때 알코올이나 식초로 씻으면 역효과가 날수 있습니다. 항상 그랬던 것처럼 물놀이 안전 사건에 대해 조사해 봤는데요. 즐겁게 계획해서 간 휴가이니만큼 안전사건에 유의하시고, 물놀이에 들어가기 전에 반드시 준비 스포츠를 해야 한다는 점 잊지마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