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송가인_ 어머니아리랑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9. 08:22

    >


    어머니가 계실 다묘은욜도욱 가사를 써서 부른 같은 음악"무명 배우"미스트 로또 1위에 오르며 한 몸에 사랑 받는 송카잉의 콘서트를 해온 판소리를 부른 송·가인의 특기를 살린 즐거운 장구, 징, 엄니 쟁 등 국악의 조화와 과거를 떠올리는 트로트 만남


    >


    경희대 평화의 전당 4500자리가 많이 막힐 정도로 팬들로 가득 찬 그녀의 노래는 안타까움과 호소력이 있고 본인과 1곡 1곡마다 울림이 있다.엄마가 본보기답게 하는 단장의 미아고개를 부를 때는 눈물이 난다, 늘 신곡 발표도 눈물이 났다. 어머니가 살아계시다면, 정말 나쁘지 않았던 곡이야라디오에서 흘러나온 인오는 노래내용을 적고 흥얼거리며 따라 부르던 엄마의 모습이 떠오르는 이번 콘서트는 신곡 발표라는 제목으로 팬들과 앞서 나갔다.


    >


    그녀의 좌우명이 내가 좋은 사람이 되어 좋은 사람이 오도록 한다고 한다. 8년의 무명 가수 생활 속에서 힘들 때 얼마나 좋은 일이 있느냐고 자신을 위로해 보냈다는 그의 예기는 매우 긍정적이에요.본인 노래가 듣는 사람에게 위로가 되고 싶다는 좋은 마음이 요즘 여자친구를 만든 것 같다.20하나 9년 세로프게의 시작이라는 그녀의 콘서트에서 계속 옴이 생각에 눈물을 흘리며"엄 이아리랑"퓨전 국악과 전통 트로트를 만난 듯한 아이 절 그녀의 신곡을 응원하자.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