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리굿주식일지] 20200130 목요일 상한가 이유 우한폐렴 속에서 코스닥 폭락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11. 08:53

    >


    우한 폐렴은 갈수록 귀취가 나빠져 개선될 기미가 없다.새로운 뉴스가 쏟아져 나쁘지 않다.거의 매일 코스닥과 코스피는 낮에는 귀취가 좋았는데, 그래서 나쁘지 않아도 다시 반발하는 걸까. 라고 착각했지만 오후에 모두 엉망이 되었다.거의 매일 낮잠 자시는 분들은...ᅲᅲ


    미국은 금리를 동결했다. 그래서 역시 우한 폐렴도 심각하게 생각하고 있다.앞으로 어떻게 진행될지...


    >


    한국의 산업홀딩스 뉴스는 없지만 우한 폐렴 관련 주식으로 보인다.오핸시널, 다른 종목은 모두 우한폐렴 관련주로 상한가를 기록했다.내가 포스팅한 며칠간의 자료를 보면 우한 폐렴 관련주를 모두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


    코디엠


    의료용 장갑 유통이었다.우한 폐렴 관련주다.​


    >


    한성네오텍


    중국에 가면 시장에 진출한다.우한 폐렴 관련주다.​


    >


    리더스 기술투자 이 종목만은 우한 폐렴 관련주가 아니라고 소견했습니다.​​


    언제 본인 본인의 예상을 저버린다.상한가


    >


    아무런 소식도 없는 디에고는 무너지고 있다. 제1최근 8천원도 확실히 깨지고.역배열인데.. 장기침체가 계속되는건가?​


    >


    인스코비과인도 주주다.끝이 안 보인다.​


    >


    오거의 매일 우한 폐렴 관련주 중에서도 백신 관련주는 힘이 없었다. 폭락 추세다.체시스가 대폭 하락 중이었다.그래서 다시 인상되는데.지금의 시장도 나쁜 귀취였다.


    >


    그 자신도 폐렴진단키트 회사는 어느 정도 살아남았다.보디 테크메드


    >


    웰크론 가면 회사는 보증수표 같다.​


    >


    지트리비언티クム시의 주주가 아니다. 오늘 이렇게 떨어져도 내가 판 금액보다 비싼 가격이네, 역시 자기랑 안 맞아.그리고 1번 흐르면 종업원 및 인수하는 소견이 있다.​


    >


    ​ 상아 후롱텟크 ​금 1 2차 전지 관련 주식이 장 초반 상승세를 보였다.이렇게 오후에는 다 빠졌어.​의 결이 이야기 다시 일하는 6,000원 이하에 빠진 나. ​ 것 7,000원 이상 일이 그렇게 힘들던가?​ ​ ​ ​ ​ ​ ​[소음 굿의 주식 1에서]20200일 30목요일 1상한가 이유, 우한 폐렴 속에서 코스닥 폭락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