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영화 추천 : 가볍게 볼만한 거 위주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12:16

    >


    전에 한달동안 무료로 쓰던 '넷플릭스' 이번기회에 영화나 드라마등 여러가지 볼겸 보고있는데 볼게 정말 많아서 하루후에 바로 지본일지는 좀 생각되네요! 아마 쓰시는 분들은 다 느끼실 거예요. 하지만 볼 것이 정말 많고 다양한 장르가 존재하니 대체 뭘 봐야 할지, 어떤 것이 재미있는지 알 수 없을 때 그냥 가볍게 볼 만한 영화를 추천하려고 합니다. 정말 저는 요즘 복잡한건 잘 안봐요.보면 숨이 막히는 소견이 있고- 주로 가벼운 것을 좋아합니다. (중간에 다른 일이 있을 수 있는 소음!)



    >


    한달에 약 1만원 가량 내고 볼 만한 앱 컴퓨터에서도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휴대에서도 쉽게 볼 수 있어 한국 드라마 또는 영화도 몇가지 있어서, 깔아 두면 분명 좋은 앱이다. 가끔 떼어내는데 정말 좋아요. 하지만 장르가 다양하고 많은 프로그램이 존재하기 때문에 또 볼 건 뭘 봐야 할지 모르겠다면 제가 재밌게 보고 싶은 몇 가지 넷플릭스 영화를 추천해 보겠습니다.+개인 취향이 같을 수 있지만, 아름답지 않고 다를 수 있습니다. 제가 쓰는 글은 정답이 아니에요! 사람마다 선호하는 개인 취향은 나쁘지 않다, 평점, 느낀 점은 다르니까요!


    >


    지구에 이런 곳이 있을까 하는 소견을 갖게 하는 영화였습니다. 몰입도가 강하고 그다지 가볍고 깨끗하지 않았기 때문에 밝은 용환이는 아니었다고 생각합니다.신경제 정책장에서 1개월 무료 판매를 개시 칠로 아니며 처음 본 게 바로 이것입니다. 신비로우면서 정말 귀엽다고도 느꼈고, 무섭고, 미스터리함도 느꼈습니다.가벼운 걸 보고 지쳐갈 때 가끔 소견이 나쁘지 않은 그런 장르였습니다. 시간 있을 때 멋있어요.마지막에는 기억이 잘 안 나는데. 보통 대용이었던 것 같기도... ​​​​​


    >


    요즘 유튜브를 안 하는 사람들이 있을까 싶을 정도로 많이 하시는 것 같아요. 영상을 보기 전에 광고를 하는데 정 내용이 많이 오더라고요.앱을 잘 몰랐던 저도 궁금해서 한 달을 사용해 보려다가 저 중 하나를 소음을 본 게 이거예요. 정말 그래서 너무 재밌게 봤어요.가벼운 하이틴 영화의 단골 메뉴다. 어느 날 갑자기 자신이 짝사랑했던 남자들에게 솔직한 마노이즈를 다소 음으로 쓴 편지가 전체 발송되는 것 중 하나, 본인은 하나입니다. (그래그래, 그래서 편지는 그냥 내 마소음이 어땠는지 기록하려고 썼고, 발송하는 마소음이 없었어!) 그러나, 그렇게 되고 본인서 하나가 있어서 본인은 하나로 매우 두근두근 했습니다. 시간이 날 때 볼만한 가치가 있다고 합니다. 고요한 내용, 가볍게 볼 만해요!


    >


    줄거리만 봐도 재밌게 볼 만하다고 생각하지 않나요? 1중독 상사 밑에서 동무오하고 싶다는 두 비서가 상사 두 사람을 맺기 위한 대작전!너무 흥미 깊고 꼭 보려고 하고 있었는데 아직 보지는 못했지만 평이 아주 좋은 편입니다. 이것도가벼운심리로보면나쁘지않아요.​​​​​​​


    >


    답답한 사람들이 나쁘지 않아.기도하는데 이건 최근에 정스토리 본 것 중에 재밌었죠? 그것에 하나, 2,3까지 나쁘지 않았으니 잘 보면 2개 그리고 3개까지 길고 볼 수 있답니다! 저는 요즘 하이틴, sound 편하고 하는 얘기 많이 하고 밴드 얘기도 좋아요.소견없이 정말 가벼운 마음으로 볼 수 있거든요. 이것은 조금 우정을 그려주기도 하고, 화음에 스토리의 전율(?)을 느끼게 해주기도 합니다.밴드처럼 악기를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입으로 하기 때문에 조금 신선하게 봤습니다. 저렇게 예쁜 sound가 안 좋게 올 수 있구나.행복하지 않을까 해서 봤고, 우정을 그린 것이기 때문에 재밌게 볼 생각입니다. 굿 굿 굿!!


    >


    청불이지만 아주 재미있었어요. 공감도 하고 재밌기도 하고 되게 유쾌하고 볼만했어요.미혼모들의 내용인데 그렇게 어려운 내용도 아닐 뿐더러 아주 유쾌하고 코미디예요. 줄거리는 나쁜 엄마, 배드 맘스지만 그게 아니었어요. 어렵지 않고 전 스토리도 재미있습니다. 약간 외국식 성적인 코미디가 있긴 해요.그걸 재미있게 보시는 분은 문제없이 볼 만해요. 유쾌하고 가슴 뭉클한 넷플릭스 영화 추천해요! ​​​​​​​


    >


    최고 최고!2개까지 찾고 말 매력(웃음)!! 3명의 여성의 매력이 있습니다. 그렇게 끝날 줄만 알았던 행복은 오래가지 않을 겁니다. 하지만 마음들은 자기 방식대로, 또 어려운 과정을 이겨냅니다. 이것도 어렵지 않았고 정말 재미있게 봤습니다. 아무래도 2편이 재미 있는 것은 힘든데 외국 드라마 내 영화는 정말 잘 나는 것 같습니다.2개는 크리스마스에 1오그와잉눙 1을 주제로 했는데, 좋습니다. 여기서 금발여자가 과인이오는거 중에 How TOB 싱글이라는 것도 있는데 그것도 최근에 재밌게 봤어요그건 아쉽게도 네플에는 없네요. 시간이 있을 때, 볼 것이 없을 때, 좋습니다! ​​​​​​​


    >


    아마 제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를 본 분들이면 다 보았을 키싱 부스와 시에라 연어 대작전, 이 또한 기린타입니다.용으로 볼 만하지만 시에라 새먼스의 대작전은 좀 답답했고, 정 스토리는 오히려 서브 여자가 더 끌렸죠.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그냥 재밌게 보긴 해요.제가 추천하는 넷플릭스계열 영화는 Highteen 색깔입니다.이렇게 보다가 가끔 어두운걸 보는 편이거든요! 어두운걸 보면 머리가 아프니까 최대한 밝은걸 보는편...


    >


    이것도한학교에서하나자신있는이야기인데요. 신기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너무 오래전이라 기억이 잘 안나지만 그래도 주인공인 친구가 좋은 친구였던거 같아요 가볍게 가끔 뗄 때 본 것이 좋았어요.​​​​​​


    >


    이 또한 광고에 나쁘지 않았습니다. 유튜브를 할 때마다 나쁘지 않아서 너희가 궁금했는데 보면서 빠져드는 묘한 매력이 있어요.제가 드라마는 보지 않아서 짧은 영화만 봤는데, 이걸 보니 드라마에 끌려서 다 찾고 있습니다. チョン- 염소 재밌었어요! (영도뮤오) 이 부처님이기 때문에 조금 볼썽사나운 부분도 있을 수 있지만, 그것은 아름답지 않고 많은 소견을 하게 되는 이야기입니다. 외국은 청염소...!! 개방적으로 신기했습니다!!1. 줄거리는. 야기 그대로 성에 대한 상미다 sound 소(?)를 열면서 이야기를 계속하려고 하지 않습니다. 8화가 마지막이라 너희들 많이 아쉬웠어요근데 재밌는 건 아내 'sound'의 남자 주인공이 멋있어 보였는데 다른 사람을 위해 진심을 그'sound는 조언해주는 걸 계속 보고 있자니 정염소가 멋있어 보였어요. 지금은 시즌 1에서 끝났지만 시즌 2이 확정되어 올해 겨울 정도 안 할 거예요. 재밌게 봤어요! ​ ​의 힘 잘 보고 시즌 2번 기대가 되는 작품 중 일프지앙! 소견보다 조금 부끄러운 부분이 많아서 스스로 sound소거로 봤는데...많은 소견을 하게 된 것 같기도 해요.


    >


    이것도 한 재미 있다고 하는데 절대 보지 않고 싶은 것 중에서 1입니다.넷플릭스 영화를 추천하기 전에 저는 아직 보지 못한 것이 많아서 거짓없이 재미있는 작품을 찾지 못했을지도 모릅니다. 이해해주세요! 아직까지는 가벼운 내용만 마음에 들고 주로 가벼운 것만 찾아보는 편이에요. 좀 더 보고 후에 2편에서 글을 더 써서 보도록 하겠습니다.​​​​​​


    >


    어제 보면서 졸려서 조금 봤는데, 너는 너무 재미있을 것 같아요. 이것도 정 스토리의 선전으로 그렇게 나쁘지 않았던 가운데 처음 있는 일은 아니잖아요.남의 소감도 되게 좋은 편이고 재밌대요. 대부분의 외국 드라마는 로맨스에 치우쳐 있지 않기 때문에 그 점이 좋습니다.(저는 로맨스를 찾는 하이에 나쁘지는 않지만..) 후후후



    >


    평판이 좋아서 찾아보고 나서, 아직 보지 못한 거에요! 내용에 흥미진진해 보이고, 조금 보고 시간이 나면 더 보도록 해둔 것입니다.스릴러도 보고 싶고 판타지도 보고 싶고 볼 것도 정말 많고 장르도 많아요. 아직은 가벼운 것만 찾아다니지만 조금만 더 보면 무거운 것도 잡아당기긴 하네요.​​​​​​


    >


    김 씨의 편의점은 주민들의 이야기를 따졌다고 하자, 어쨌든 그렇대요! 이것도 정예기 재미있다고 하는데 아직 저는 못봤어요. 예고편을 봐도 아 재밌겠다던 것 중 하자를 신고 굿플레이스도 좀 보고 예기했는데 스토리가 너무 흥미진진하다.사후 세계 게이샤인데, 이것도 정예기 재미있을 것 같아서 유지해 두었거든요. ​​​​


    >


    그래서 이 또한 재미있어 보였습니다. 편견을 깨는 이야기네요. 잠깐 보고 얘기했지만 가끔 날 때 조금씩 볼 생각이에요.요즘 제가 빠져있는 넷플릭스 영화를 추천해봤습니다. 내가 택한 것이 개인의 취향에 맞췄으면 좋겠어요!당싱무 재미 있는 것이 많아 더 가르치고 싶었지만 아직 보지 않으면 안 되는 것이 많기도 하고 2탄 올 겁니다.그래서 영화뿐만아니라 드라마도 재미있는것들이 정말 많아요. 거실 리엔 2태 테러 살인만 찾았지만 최근, 오티스의 비밀상그 다소리소를 보고나 서믹크, 영국의 드라마에 푹 빠져서 유사한 것을 계속 찾아다니고 있습니다. 아마 다소 리번에는 넷플릭스 영화가 아니라 드라마를 추천할 확률이 높네요! 소견보다 좋은 것이 많이 있고 장르도 다양하고 좋은 앱, 컴퓨터뿐만 아니라 핸드폰으로도 볼 수 있고 화질도 좋아서 가끔 뗄 때 굿! 한달동안 무료로 써버려서 후회없네요. 계속 찾아봐야 해요.​ ​ ​ ​이 내가 쓴 것들이 자신의 개인의 취향과 맞지 않는 순 있지만, 키위 본 적의 1의 순서가 있습니다.근데 진짜 얘기를 열 개 더 정리해봤어요 도움이 되신다면, 그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