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을환섭외 유상무섭외 훈훈한 외모와 깔끔한 진행을 자랑하는 개그맨 행사 사회
    카테고리 없음 2020. 3. 6. 06:58

    안녕하세요 박입니다:)


    김 1은 개그맨 유상무과 동네후와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가장 제1우선 유상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유상무은 1980년 6월 12일 서울 특별시에서 출생하고 1999년 연극 배우 2000년 뮤지컬 배우 2004년 KBS 19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습니다.현재는 고엔스타즈 소속으로 화동하고 있습니다.


    >


    유상무는 동아방송예술대 재학 시절 장동민 유세윤을 만나 개그맨 공채 시험을 치른 결과 모드가 붙은 보기 드문 경우라고 합니다.장동민, 유・세융은 대학 동기의 친했고 코미디 팀"온달 샘"을 만들어 3명에서 함께 활동했대요.유상무는 팀내의 다른 인물을 지탱하는 역할을 담당했습니다.


    >


    다만 개그계에서 받쳐주는 역할은 특성상 희생양이 돼 스포트라이트를 받기 어렵다고 합니다.그래서인지 장동민 유세윤보다는 트렌드를 얻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다고 합니다.


    유・상무 씨의 부모는 3명이 따귀 개그를 하면서 아들만 계속 맞는 것을 보고 눈물을 흘렸대요.


    >


    개그콘서트에 데뷔했을 때는 동작 그만에서 유신병이라는 캐릭터로 등장했습니다.이후 '전교 일등유상무'로 오만한 컨셉을 선보이며 대중의 인기를 얻기 시작했습니다.쵸소움 개그계에 데뷔한 그 당시는 준수한 인상과 일 84CM의 계속 바른 키에 미남 코미디언 통했습니다라고 생각합니다만.그 후 송별철과 류근지 등 더 잘생긴 개그맨들이 데뷔하면서 자연스럽게 묻혔대요.


    >


    KBS미남 개그맨의 계보에 따르면 7기 이정수, 2개 송뵤은쵸루, 22기 호교은후와은, 24기 류궁지, 25기 킴키리, 26기 소테훙.못생긴 얼굴로 웃던 시절은 지금, 더 이상 없는 것 같아.잘생긴 얼굴로 웃을수 있는 시대가 왔습니다. 정말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무쿠무쿠무쿠무츄.


    >


    그의 뛰어난 개인적 유행로는 눈물짓기가 있지만, 조금 시간이 지나면 금방 감정을 끌어올려 눈물을 흘리는 개인적 유행을 가지고 있습니다.


    >


    컨디션이 좋은 날에는 이르면 10초 이내에도 굵은 눈물을 뚝뚝 흘리기도 한다고.................


    '코미디 빅리그'에서 댁이 나쁘지 않아 울먹이는 모습을 보여 관객들은 감탄했습니다.


    >


    유상무는 정확한 발소리와 깔끔한 진행으로 행사 MC로 섭외가 쇄도한다고 합니다.2009년 트랜스포머 패자의 역습 시사회 이벤트에서 주최 측의 실수로 지연된 식전 행사를 혼자 비를 받고 본이다 느낌과 종료한 적이 있다고 하고 있습니다.8시~9시에 방이 된 행사가 8시 30분~10시 20분까지 진행됐다고..


    >


    덕분에 그날 모인 프랑스 포머 팬들을 다 나쁘지 않은 팬으로 만들었다고 합니다.비난만 쏟아진 주최자, 즉과는 달리 극찬을 받았다고 합니다.20하나 0년 한달에는 MBC'한가지 더 필요할까요?"하나 밤에 "에 출연하게 되어"개그 콘서트에서 하차했습니다"


    >


    유상무는 국한해군에서 전탐병으로 근무했다고 합니다.해군이 발간하는 격월간지 해군지에 실린 인터뷰에 따르면 근무하던 함정에서 함장의 허락을 받아 점심시간에 라디오 방송을 한 그는 호평을 받았다고 합니다.게스트로 함장이 출연한 적도 있다고 합니다.


    >


    여러분,최근부터는고장환에대해서알아보겠습니다.코쟈은후와은은 하나 984년 9월 22개 전라북도 전주시에서 출생하고 2003년 MBC느낌표에서 데뷔했습니다.


    >


    오케이~ 진샤간마를 目に는데 이렇게 目 이유는 솔직히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흔하지 않은 대충 좀 하려고 했는데 뭐야... 아모르겟어요 최근...


    한번 따라해보세요. 나도 모르게 웃소리가 히죽히죽 폭발하고 과인이 오고 있어요.글을 쓰면서 이 말투를 조금 따라해 보았는데, 당신 너무 웃기다는, 키득키득, 글을 쓰면서 혼자 웃고 있어요.누가보면 정신이 좀 이상한 여자로 보일것 같아....


    >


    코울후와은은 2003년 MBC의사 표에서 처음 데뷔한 뒤 자사의 코미디 프로그램인 웃으면 복이와요에 출연했습니다.


    웃으면 복이 와요." 폐지 후에는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로 이적했습니다.당시 이윤석을 연상시키는 빈약한 외모 때문에 어린 동생의 가령은 나약한 역을 주로 맡았습니다.


    >


    군 복무를 마친 뒤에는 김재우가 은퇴한 몰지각 패밀리에 합류해 코미디 빅리그에 나갈 수 있을 것 같다. 웃찾사로 복귀했습니다.고창환은 힙합적인 이 스토리를 따라하는 콘셉트로 제 SNS에 글을 올리고 있습니다.


    >


    힙합 느낌의 내용 투는 힙합 쪽에 있던 칭구의 영향으로 사용하게 되었습니다.그 친구는 요즘 힙합이 아니다 다른 일을 하고 있는 거라고.


    >


    콰인의 몰라서 패밀리가 개그맨이자 가수라 마을 팬 역시 힙합 쪽에 관심이 많은 것 같아요.그는 춤실력도 잘 추는 편이에요.가끔 제 SNS에 댄스 영상을 올린대요.


    >


    데뷔 초에는 빈약한 외모에서 주로 약골로 분장했지만 본인 모르게 패밀리 활동 이강애는 근육을 단련하고 몸을 노출하고 있다고 합니다.


    >


    이상 정확한 발소리와 깔끔한 진행을 자랑하는 유상무+가수 겸 개그맨 자신을 모르기 때문에 패밀리 동네마루 섭외문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